Skip Menu

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
뷰티아트 전문가

대학공지

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(3주차 이후) 및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21.09.07 12:25 조회수 5092

[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(3주차 이후) 및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]

 

 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기본 방침

<교육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연동 강의실 방역 관리 지침(안)>

 - 교육부 강의실 방역지침(사회적 거리두기 단계)

 구분  1단게  2단계  3단계  4단계
 좌석 있는 강의실  ■ 좌석 한칸 띄우기 (칸막이 있는 경우 제외)  ■ 좌석 두 칸 띄우기 (칸막이 있는 경우 한칸 띄우기)
 좌석 없는 강의실  ■ 시설 면적 4㎡ 당 1명  ■ 시설면적 6㎡당 1명
 음악 계열  ■ 노래 부르기, 관악기 연주는 칸막이 안에서 실시

 

  우리 대학 수업 방식

 

  백신공결제 목적 및 필요성

  -  정부는 집단면역 확보를 위해 전 국민 70% 이상 접종을 목표로 '21.2월부터 코로나 19백신 접종 실시 중

  -  18~49세 청장년층 코로나 19 백신 1차 접종이 8.26~9.30에 진행됨에 따라 학기 중 재학생에 대한 백신 접종이 진행 될 것을 고려하여 백신 공결제 도입을 권고

 

 백신공결제 운영(안)

  - 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일 포함 2일까지 이상반응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출석 인정

     제출서류 : 출석인정서, 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,  예방접종증명서

 

 백신접종 관련 출석인정 신청 방법

 

STEP1.

>

STEP2

>

STEP3

>

STEP4

인트라넷 입력 후 인쇄 (학과)

 

작성 및 근거서류

첨부

 

지도교수확인

 

학과장확인

 

 

 

 

 

 

STEP8.

<

STEP7.

<

STEP6.

<

STEP5.

출석인정

(담당교수)

 

담당교수에게

통지

 

학과에 통지

 

교무입학처

제출




안산대학교  교무입학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