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(3주차 이후) 및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]
■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기본 방침
<교육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연동 강의실 방역 관리 지침(안)>
- 교육부 강의실 방역지침(사회적 거리두기 단계)
구분
|
1단게
|
2단계
|
3단계
|
4단계
|
좌석 있는 강의실
|
■ 좌석 한칸 띄우기 (칸막이 있는 경우 제외)
|
■ 좌석 두 칸 띄우기 (칸막이 있는 경우 한칸 띄우기) |
좌석 없는 강의실
|
■ 시설 면적 4㎡ 당 1명
|
■ 시설면적 6㎡당 1명
|
음악 계열
|
■ 노래 부르기, 관악기 연주는 칸막이 안에서 실시
|
■ 우리 대학 수업 방식
■ 백신공결제 목적 및 필요성
- 정부는 집단면역 확보를 위해 전 국민 70% 이상 접종을 목표로 '21.2월부터 코로나 19백신 접종 실시 중
- 18~49세 청장년층 코로나 19 백신 1차 접종이 8.26~9.30에 진행됨에 따라 학기 중 재학생에 대한 백신 접종이 진행 될 것을 고려하여 백신 공결제 도입을 권고
■ 백신공결제 운영(안)
-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일 포함 2일까지 이상반응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출석 인정
제출서류 : 출석인정서,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, 예방접종증명서
■ 백신접종 관련 출석인정 신청 방법
STEP1.
|
>
|
STEP2
|
>
|
STEP3
|
>
|
STEP4
|
인트라넷 입력 후 인쇄 (학과)
|
|
작성 및 근거서류
첨부
|
|
지도교수확인
|
|
학과장확인
|
|
|
|
|
|
|
∨
|
STEP8.
|
<
|
STEP7.
|
<
|
STEP6.
|
<
|
STEP5.
|
출석인정
(담당교수)
|
|
담당교수에게
통지
|
|
학과에 통지
|
|
교무입학처
제출
|
안산대학교 교무입학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