좌우로 스크롤 하시면
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교육과정 로드맵
인재양성 유형 |
핵심직무 |
1-1 | 1-2 | 2-1 | 2-2 |
직업(군)공통 |
G.글로컬소통역량 |
실용중국어 | | | |
직업(군)공통 |
N.현장실무역량 |
기본메이크업 메이크업이론 | 실전메이크업 메이크업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기본네일케어 | 미용실기(III) 드라이스타일링 남성헤어커트디자인 기초미용실습(III) 응용미용실습(III) 크리에이티브 미용실습(III) | 미용실기(IV) 기초미용실습(IV) 응용미용실습(IV) 크리에이티브 미용실습(IV) 미용인의직장예절 뷰티문화사 |
직업(군)공통 |
S.봉사나눔역량 |
채플(I) | 채플(II) | | |
직업(군)공통 |
W.웰니스역량 |
대학생활과진로탐색 | | | |
직업(군)공통 |
G.글로컬소통역량, N.현장실무역량 |
소통과공감능력 | | | 미용영어 |
직업(군)공통 |
N.현장실무역량, W.웰니스역량 |
| | 자기개발과조직이해 | 창업과진로탐색 |
직업(군)공통 |
S.봉사나눔역량, W.웰니스역량 |
| 행복한삶과진리 | | |
메이크업전문가 |
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색채학 | |
메이크업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 |
| | 캐릭터메이크업 | |
메이크업전문가 |
G.글로컬소통역량, N.현장실무역량 |
서양뷰티문화사 | | | 뷰티트렌드 |
메이크업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| 아트메이크업 메이크업발상론 |
메이크업전문가 |
W.웰니스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CS이미지 | |
헤어미용전문가 |
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미용고객관리(NCS) | |
헤어미용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 |
헤어커트디자인 베이직드라이 | 모발과학 헤어퍼머넌트웨이브 응용드라이 | 업스타일 남성헤어커트디자인 그래쥬에이션헤어커트(NCS) 쇼트헤어커트(NCS) 헤어케어(NCS) 헤어업두(NCS) | 헤어컬러디자인 아이롱 살롱헤어스타일 디자인헤어펌(NCS) 디자인세팅헤어펌(NCS) 크리에이티브드라이(NCS) 그레이헤어컬러(NCS) 헤어아이론스타일(NCS) |
헤어미용전문가 |
G.글로컬소통역량, N.현장실무역량 |
| | | 기초헤어펌(NCS) |
헤어미용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| 헤어세미나 헤어스타일링(NCS) 토탈헤어실습(NCS) |
헤어미용전문가 |
W.웰니스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헤어샴푸(NCS) 미용위생관리(NCS) | |
헤어미용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, W.웰니스역량 |
| | 두피모발관리 헤어트리콜로지(NCS) | |
공통역량 |
N.현장실무역량 |
베이직스킨케어 | 헤드스파 | 실전네일아트 | |
공통역량 |
W.웰니스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미용과아로마테라피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