좌우로 스크롤 하시면
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교육과정 로드맵
인재양성 유형 |
핵심직무 |
1-1 | 1-2 | 2-1 | 2-2 |
직업(군)공통 |
G.글로컬소통역량 |
실용중국어 소통과공감능력 | | | |
직업(군)공통 |
N.현장실무역량 |
피부미용과 대체요법 기본메이크업 메이크업이론 헤어커트디자인 베이직드라이 경락관리학 인체조직의이해 펌 모발학 | 아로마테라피 실전메이크업 메이크업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헤어퍼머넌트웨이브 응용드라이 기본네일케어 바디트리트먼트 미용성형 아이롱스타일링 뷰티컨텐츠이해 살롱네일아트 | 인체조직의이해 모발학 | 바디트리트먼트 뷰티컨텐츠이해 |
직업(군)공통 |
S.봉사나눔역량 |
채플(I) | 채플(II) 행복한삶과진리 | | |
직업(군)공통 |
W.웰니스역량 |
대학생활과진로탐색 | | | |
직업(군)공통 |
N.현장실무역량, -.- |
| | | 살롱네일아트 |
직업(군)공통 |
G.글로컬소통역량, N.현장실무역량 |
서양뷰티문화사 | | | |
직업(군)공통 |
N.현장실무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트렌드세미나 | | 취업준비와전략 |
직업(군)공통 |
W.웰니스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CS이미지 | 퍼스널이미지 | CS이미지 | |
직업(군)공통 |
N.현장실무역량, W.웰니스역량 |
매니큐어 | | 자기개발과조직이해 매니큐어 | |
직업(군)공통 |
S.봉사나눔역량, W.웰니스역량 |
매너와CSM | | | |
메이크업전문가 |
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색채학 | |
메이크업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 |
| | 캐릭터메이크업 | |
메이크업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| 아트메이크업 메이크업발상론 |
메이크업전문가 |
W.웰니스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| 퍼스널이미지 |
메이크업전문가 |
S.봉사나눔역량, W.웰니스역량 |
| | 매너와CSM | |
헤어미용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 |
| 모발과학 | 업스타일 남성헤어커트디자인 펌 | 헤어컬러디자인 아이롱 살롱헤어스타일 학기제현장실습(II) 아이롱스타일링 |
헤어미용전문가 |
G.글로컬소통역량, N.현장실무역량 |
| | | 캡스톤디자인 |
헤어미용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| 헤어세미나 트렌드세미나 |
헤어미용전문가 |
N.현장실무역량, W.웰니스역량 |
| | 두피모발관리 | |
공통역량 |
N.현장실무역량 |
| | 피부미용과 대체요법 실전네일아트 경락관리학 | 미용성형 |
공통역량 |
W.웰니스역량, I.융복합창의역량 |
| | 화장품학 | |